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100인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100인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MBN 불타는 트롯맨 5회 2023년 01월 17일 (화) 오후 09:40 방송 결과출연: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김호영, 홍진영, 조정민, 유빈불타는 트롯맨 5회 본선 2차 1:1 라이벌 전1:1 라이벌 전 이 무대가 마지막인 것같이 모든 걸 쏟아라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더 뜨겁고 강렬하게 이 무대에 온몸을 바쳤다. 불타는 트롯맨지난 1월 17일 화요일 MBN 불타는 트롯맨 5회에서는 1:1 라이벌 전이 벌어졌다. 1:1 라이벌 전을 통해서 최윤하, 무룡, 신성, 한강, 박민수, 정다한, 김중연이 승리했습니다. 자세한 1:1 대결 내용은 다음과 같다.



불타는트롯맨

불타는 트롯맨은 MBN 을 통해서 방송하는 대규모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막강한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트롯맨 100팀과 함께 ‘불타는 트롯맨’ 방송이 시작되는데요, 참가자들의 역량에 따라 상한선 없이 상금이 증가하는 오픈상금제를 도입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12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미스터트롯2와도 대결구도를 이루며 어떻게 방송이 진행될지 관심이 쏠립니다.



11 라이벌전 에녹 vs 신성

다음 1:1 라이벌전은 에녹 과 신성 의 대결입니다. 에녹은 ‘설운도’ 의 다시 한번만을 선곡하여, 애절한 감성과 안경을 벗는 퍼포먼스를 더해 애간장을 녹이는 여심 저격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신성은 ‘나훈아’의 해변의 여인을 선곡하여, 깊이감 있는 중저음과 환상적인 꺾기 기교에, 고막을 녹이는 달콤 보이스를 더한 정통 트롯의 맛을 살린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라이벌전 결과는 국민대표단 합산 점수는 178점 대 510점 으로 신성 이 승리하였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4회 다시보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각자의 활약 위주로 보는 것이기에 유튜브로도 많이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이렇게 보는 경우에 형사처벌 대상이 되거나 악성 프로그램이 PC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기에 합법적인 방법을 통하여 보시길 바라겠습니다.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만큼 참고하시고요, TV시청을 위해서는 재방송을 시청해야 하기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1 라이벌전 태백 vs 박민수

다음 1:1 라이벌전은 태백 과 박민수 의 대결입니다. 화성의 아들 태백은 ‘남진’ 의 이력서를 선곡하여, 파워풀한 보컬과 함께 대형 북 퍼포먼스 및 신명 나는 탈춤 등으로 더 다양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서천 셀럽 박민수는 ‘나훈아’ 의 명자를 선곡하여, 뻥 뚫리는 보이스에 본인만의 색을 입혀 묵직한 울림을 전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라이벌전 결과는 국민대표단 합산 점수는 81점 대 607점 으로 박민수 가 역대급 최고점을 기록하며 승리하였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노래듣기

에녹과 황영웅이 가장 멋진 노래를 장식했습니다. 방송 시간 관계상 100인의 참가자를 전부 다 보여주진 못했습니다. 원래는 본선무대부터 보여주는 예전의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예심부터 국민투표단을 통하여 본선 진출자를 뽑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노래는 못들어도 에녹과 황영웅이 부른 곡은 꼭 한번 다시 들어보시길 바랍니다.이제 어느덧 준결승 무대를 진행 중 입니다. 기존 트로트와 다르게 결승전 진출자는 총 8명이 됐습니다. 2023년 2월 21일 방송을 통해서 불타는 트롯맨 TOP8 공개합니다. 황영웅,민수현,박민수,손태진,에녹,공훈,신성,김중연까지 총 8명이 불타는 트롯맨 결승무대에 진출 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우승부, 독종부, 대학부, 유소년부, 나이야가라부, 반장부, 현역부, 대디부, 아이돌부, 국가대표부, 직장부, 타장르부까지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진해성 재하 나상도 진해성 이찬성 안성준 최전설 박성온 박세욱 황민호 이찬성 마커스강 성민 성리 안성훈 등 참가자별 노래 영상을 보기 위해서 입니다. 응원하고픈 참가자가 있다면 응원투표 부탁드립니다.

엄청난 노력이 느껴지는 무대였습니다.그간 이수호 님의 노래에서는 무언가 비어 있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오늘 무대에서는 감정이나 가창력 면을 통해서 더욱 발전된 듯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9년이라는 경력이 있는 만큼 감정을 전달하는 데 있기 때문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과하게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개인적으로 정다한 님의 무대를 인상 깊게 보았던 한 명의 팬 입장으로서 우는 모습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노래를 잘하는 가수임에도 긴장감에 기대에 부족한 무대를 펼쳤기에 아쉬움이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