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토정비결신년운세 은행 홈페이지, 어플 추천
2021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연말 즈음하여 내년은 어떤 한 해를 보내게 될지 생각해보면 꼭 찾게 되는 게 신년운세더군요. 그래서 올해도 어김없이 2022년 신년운세를 비용 없이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봤는데요, 의외로 비용 없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알려 주는 사이트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내활용 목적 꽤 자세해서 참고하면 좋을 정보라 신년운세 비용 없이 볼 수 있는 곳 4곳을 추려 나누어 주다 봅니다. 1. 네이버 운세 2. 신한은행 운세 3. 농협 운세 4. 삼성생명 운세 우리나라 대표 포털 사이트라는 명성답게 네이버에서는 신년 운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무료 서비스
경제언론인 아시아경제에서 경영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종합경제 일간 신문사에서 운영실시하다 첫 차례 링크는 아시아경제에서 제공하는 2023년 신년 무료운세 서비스입니다. 2022년과 2023년 선택 버튼이 따로 있습니다. 두 차례 링크 역시 같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2023년 토정비결 서비스입니다. 다른 서비스를 보면 정통 사주와 궁합 등의 추가 서비스도 볼 수 있습니다.
2023 신한생명 무료운세 vs 농협 무료운세 비교
2023 신한생명 무료운세와 농협 무료운세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편의성은 신한 생명 무료운세가 더 편리하였습니다.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접속하면 되었습니다. 다만 컴퓨터로 접속할 때 화면이 작은 기기로 접속하면 아래 인포 입력창이 잘리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은 농협 무료운세의 경우에는 공식 사이트에서는 이용자체가 불가능했습니다. iframe 주소를 따로 열어서 들어가야 하는데, 대중 분들은 다소 iframe 주소를 따로 추출해서 접속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접속해도 무료운세를 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 점은 버그가 분명하므로 수정이 필요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 이용시 팁
화면이 작은 노트북으로 접속하면 화면에 모든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고정된 메뉴가 많아서 발생한 문제로 보입니다. 그럴 경우에는 콘트롤키를 누른 체 마우스 휠을 돌려서 화면을 축소해주면 됩니다. 화면이 축소되면 아래에 안보이던 버튼들까지 모두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는 위에 언급한 방법대로 보면 됩니다.
네이버 무료 서비스
네이버에서 경영하는 부가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따로 페이지가 존재하지는 않고, 검색 실적 중 일부에 이것이 표시됩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위쪽에 광고가 먼저 나열되는데, 스크롤을 내려 보면 신년운세 박스가 보입니다. 거기에서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운세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반면 이 서비스는 네이버 자체 서비스가 아니라 포춘82라는 곳과 연결되는 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주의 사항
농협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농협 무료운세 페이지를 iframe이 형태로 출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농협 공식 사이트에서는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하기 버튼을 눌러도 운세 결과를 표시해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농협 공식 홈페이지 말고, iframe 페이지 주소에 직접적으로 접속해서 무료운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에러 없이 무료운세를 쉽게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농협 공식 온라인 사회 대신 iframe 원래 주소로 접속하면 됩니다.
일반 농협 사이트로 접속하면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되기 때문 무료운세 url 온라인 사회 주소로 바로 접속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묘목과 유금의 만남을 충으로 보는 입장도 있지만, 신유의 입장에서 계묘는 내 영역에 완전하게 들어온 내 몫의 의미가 있습니다.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성취를 향해 달려가는 의미가 있습니다. 목표를 명확하게 설규정하고 정신은 맑게 유지하면서 내 몫을 챙기고 내 목소리를 내는 한 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미 내 것인 몫입니다. 거침없이 다가가 명확하게 취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신유일주의 계묘년 연운에 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좋은 일이 있든,악랄한 일이 있든,우리는 살아가야 하며,행복과 기쁨으로 우리의 삶을 가득 채워넣어야 합니다. 내년의 기운에 관하여 이해한다고 해서,급작스럽게 로또에 당첨되거나, 부자가 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불행을 완전히 피할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하지만은 내년의 기운을 미리 고민해서 이해하는 설명을 통해서 스스로의 감정을 다잡고, 긍정으로 내년을 대비할 수 있다면야 우리의 삶이 더욱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아시아경제 무료 서비스
경제언론인 아시아경제에서 경영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 신한생명 무료운세 vs 농협 무료운세
2023 신한생명 무료운세와 농협 무료운세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 이용시
화면이 작은 노트북으로 접속하면 화면에 모든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