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3회 오류 해결법 알아보기

NH농협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3회 오류 해결법 알아보기

최근까지 평면의 카드 모양으로 된 농협 보안카드를 사용 중이었는데 이체할 때마다. 보안카드 번호를 해마다 입력해야 돼서 사용하기 너무 불편했어요. 혹시 저처럼 평소 이체할 때 불편을 느꼈거나 보안카드를 분실했거나 이체해야 하는데 보안카드를 다른 곳에 두고 왔다면 이번 기회에 모바일 OTP 발급을 강력 추천드려요. 과거 평면 보안카드는 이체할 때마다. 보안카드 번호를 입력해야 되기 때문에 늘 갖고 다녀야 이체할 수 있다는 불편함이 있었고 분실 시에도 번호가 정해져 있어 보안이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모바일 OTP를 사용하면 보안카드 필요 없이 비밀번호 숫자 6자리만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이체할 수 있습니다.

이체한도도 1회 1억 원, 1일 5억 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큰 금액도 편하게 이체할 수 있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비밀번호 초과 시 3가지 해결방법
농협 체크카드 비밀번호 초과 시 3가지 해결방법

농협 체크카드 비밀번호 초과 시 3가지 해결방법

신용카드를 갖고 있지 않은 학생이나 신용이 미흡한 분들은 보통 한 장씩의 체크카드를 갖고 있습니다. 카드 otp와 같이 모든 체크카드는 비밀번호를 수차례 틀리게 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되어 돈을 인출할 수 없게 됩니다. 이 경우 어떠한 방안으로 해야 할까요? 그럼 이시간부터 지금부터 했을 시 대처방법에 관련하여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을 이용한 재발급 신청
앱을 이용한 재발급 신청

앱을 이용한 재발급 신청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왼쪽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카드 분실신고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첫 차례 메뉴인 분실신고, 해지 및 재발급 버튼을 누르고, 분실한 카드를 선택하고 재발급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그 후 카드 비밀번호와 현금인출 기능 신청, 수령지 주소 등을 입력하고 신청하면 됩니다.

이렇게 세 가지 방안으로 쉽게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 신청 후 다음 날 새로운 카드 번호가 발급되며, 3일 이내에 우편으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OTP

스마트OTP는 NH스마트OTP 카드스마트OTP와 NFC지원 핸드폰 접촉Tag을 통해 제작된 OTP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는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입니다. 1. 이용 대상 고객 개인 인터넷, 스마트, 텔레뱅킹 이용고객 2. 신규 고객 이용 안내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농협 영업점에서 NH스마트 OTP카드 발급신청 3. 이용가능 단말기 안내 NFC를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 아이폰, 아이패드, 태블렛 PC 이용불가 4. 인증폰 등록 안내 인증폰이란 NH스마트OTP 카드가 인증된 폰에서만 작동 할 수 있게 지정한 폰을 의미합니다.

인증폰으로 등록된 핸드폰 외에는 NH스마트OTP 카드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1 인증폰 등록 안내 인증폰은 인터넷뱅킹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NH스마트뱅킹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앱을 이용한 분실신고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서 나의 보유카드 옆에 분실신고 하러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거나 왼쪽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카드 분실신고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첫 차례 메뉴인 분실신고, 해지 및 재발급 버튼을 누르고, 분실신고 신청 디스플레이 하단에 분실신청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분실한 카드를 선택하고 사고지역을 선택하고, 재발급 여부를 체크하고 신청하면 됩니다. 이렇게 세 가지 방안으로 쉽게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를 하면 카드가 정지되기 때문에 다른 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또한,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기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접수번호는 분실신고 해제할 때 필요합니다.

NH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으로 비밀번호 3회 오류를 해결 방법

NH농협 공인인증서의 비밀번호 3회 오류가 발생한 경우, NH뱅킹 어플에서 인증서 재발급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NH뱅킹 어플에서 인증서 재발급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NH뱅킹 어플에서 간단하게 인증서 재발급을 진행하고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 ID나 보안매체가 준비되어 있지 않은 경우, 영업점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영업점에서 직원의 도움을 받아 인증서 재발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의 NH스마트뱅킹 어플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한 후 어플을 다운 받고 NH뱅킹 어플을 실행합니다.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재발급 신청 시 주의사항

신용카드를 갖고 있지 않은 학생이나 신용이 미흡한 분들은 보통 한 장씩의 체크카드를 갖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은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농협 체크카드 비밀번호 초과 시 3가지

신용카드를 갖고 있지 않은 학생이나 신용이 미흡한 분들은 보통 한 장씩의 체크카드를 갖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앱을 이용한 재발급 신청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왼쪽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카드 분실신고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OTP

스마트OTP는 NH스마트OTP 카드스마트OTP와 NFC지원 핸드폰 접촉Tag을 통해 제작된 OTP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는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