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중 재난 및 사건사고 시 번호, 주요업무, 지원
해외여행 가기전 여행지의 여행경보단계 확인, 체크리스트를 확인하고, 혹여나 있을 여행 시 사건사고에 대비해 영사콜센터의 번호 및 주요업무와 지원내용 등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ordm 해외재난 및 사건사고 접수 ordm 해외여행 중 긴급 상황 시 7개 국어 통역서비스 제공 ordm 신속해외송금 지원 ordm 해외안전여행 지원 ordm 여권과 비자, 여행자보험, 신분증, 사진, 증빙자료 사본를 준비합니다. ordm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www.0404.go.kr를 클릭하여 여행경보단계를 확인합니다.
영사콜센터 전화번호
영사콜센터 연락처는 국내에서 걸 때 0232100404번유료, 해외에서 걸 때 82232100404번유료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통신기기 자동로밍일 경우 현지 입국과 동시에 진행하여 자동으로 수신되는 영사콜센터 안내문자 외교부 해외 위급상황 시 영사콜센터82232100404 영, 중, 일, 베, 프, 러, 스 통역 가능에서 통화통화 아이콘 버튼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유료
해외에서 유선전화를 이용할 경우(현지 일반전화 아니면 공중전화 이용, 휴대폰은 연결 안됨.) 영사콜센터 전화연결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보증기간이라함은 제작사 아니면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해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을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 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합니다.
중고품전파상구입,모조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활용하는 경우, 차량/선박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을 1/2 단축 적용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는 내용들을 답변과 함께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발급 및 서비스, 카드이용, 홈페이지 및 핸드폰 앱 이용, 부정사용 및 이의신청, 포인트마일리지, 금융서비스, 회원정보 및 결제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정리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내용만 찾아서 보기에도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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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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