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갤럭시 연속 촬영 방법 3가지 (모델별 총정리)

핸드폰 갤럭시 연속 촬영 방법 3가지 (모델별 총정리)

삼성 갤럭시 폴더2 G160, G165 공장 초기화 방법 및 순서에 대한 설명입니다. 버튼으로 하는 방식으로, 완전한 데이터 삭제를 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한번 삭제된 내용은 복구를 할 수 없습니다. 구글락 구글 계정 잠김을 피하기 위해서, 진행을 하기 전에 먼저 구글 계정 삭제나 OEM 잠금 해제를 해주세요. 갤럭시 폴더2는 스마트폰으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폴더폰처럼 자판이 있어서 어르신들이 사용하기가 좋습니다. 폴더폰처럼 사용이 가능하고, 카톡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활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2017년 6월에 국내에 출시되었고, 2019년 7월 32G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하고 색상을 바꿔서 재출시를 했습니다. 2021년 4월 자급제로 또다시 재출시를 했습니다. 배터리 소모가 너무 빠르다면,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새 배터리를 구매하면 됩니다.


imgCaption0
USB 케이블로 핸드폰 데이터 백업

USB 케이블로 핸드폰 데이터 백업

이미지와 동영상을 합하면 256GB 남짓, 평소 핸드폰 파일 전송에 애용하던 ShareIt을 동원하더라도 백업하는데는 무척 오랜 시간이 걸릴 듯 싶습니다. 평소라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애용하던 ShareIt을 실천하고 데이터를 백업했을 텐데, 오랫만에 USB 케이블을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갤럭시S8의 USBC 포트와 제 노트북을 연결했습니다. 잠시 후 통신기기 화면에 스마트폰 데이터에 접근 인정 이라는 대화상자가 뜨고 허용을 선택했습니다.

만일 USB 케이블을 연결했는데도 특수한 반응이 없습니다.면, USB 케이블을 통한 파일 전송이 활성화되지 않은 것입니다. 이럴 때는 스마트폰의 알림창을 끌어내린 뒤 [안드로이드 시스템] 항목을 터치하고 [USB 사용 용도] 항목을 [파일 전송]으로 설정합니다.

갤럭시 연속 촬영 안될 때 해결 방법

버튼을 끌어내리거나, 길게 눌렀을 때 연속촬영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해당 모션의 단축키가 연속촬영이 아닌 다른 기능으로 지정되어 있을 때 주로 발생합니다. 혹시 버튼을 끌어내리거나 길게 눌렀을 때 연속촬영이 아닌 gif 촬영모드로 전환되지는 않으신가요? 이런 경우에는 아래 방안으로 촬영 버튼 밀기 모션을 고속 연속 촬영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1. 갤럭시 기본 카메라 앱을 실행합니다.

2. 상단 좌측 톱니바퀴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촬영 버튼 밀기를 누릅니다. 4. 고속 연속 촬영을 선택하면 해결됩니다.

갤러리 앱에서 연속 촬영된 사진들 확인하는 방법

최근 갤러리 앱이 업데이트되며 갤럭시 연속촬영시 사진들이 하나의 폴더형식으로 묶어보여지게 됩니다. 과거 갤러리 앱의 경우에는 연속 촬영된 사진 숫자만큼 하나씩 쉽게 확인할 수 있었죠. 그래서 어떠한 방식으로 연사촬영된 사진들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1. 갤럭시에서 갤러리 앱을 실행합니다. 2. 연속촬영 폴더 아이콘이 있는 사진을 클릭합니다. 3. 하단 좌측에서 연속촬영 아이콘 + 숫자를 누릅니다.

4. 연속촬영된 모든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에서는 연속촬영된 사진 중에서 자동으로 베스트샷을 골라 이렇게 폴더 대표 이미지로 저장합니다.

갤럭시 폴더블입니다.

이 물품 역시 삼성의 제품인데요 삼성은 최근 1년에 두 번 정도 언팩행사를 진행하는데요 8월에 공개할 폴더블 폰 시리즈입니다. 다섯 번째 시리즈가 공개가 되는 건데요 아직까지는 정보가 많지 않지만 최근 업계에 의하면 삼성은 폴더블 폰에 좀 더 많은 연구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재 2030대 아이폰 사용자들이 삼성의 폴더블 폰으로 넘어오는 속도가 34배 정도가 빨라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폴더블 폰 사용자의 90가 다음 기기로 넘어갈 때도 폴더블 폰을 구매할 거다라는 예상으로 삼성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예상보다. 높아져 폴더블 폰 시장이 너무 빠른 속도로 성장 가능성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Z폴드 5”같은 경우는 현재 소식이 거의 없는 상황인데요 삼성은 좀 더 대중화에 집중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5 소개합니다.

애플은 대부분 가을에 아이폰을 출시를 하는데요 역시나 올 9월이면 아이폰 15 발매 가 예상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아이폰 15의 가장 큰 이슈는 바로 포트입니다. 최근 유럽연합이 유선 충전 규격 통일 법안의 공식 기한을 발표했는데요 유럽에서 판매되는 모든 전자기기는 2024년 12월 28일까지 USBC를 탑재해야 된다고 하는데 이렇게 되면 지금까지 출시했던 아이폰도 USBC를 반드시 탑재해야 됩니다.

지난 10월에 통과된 이후에 애플에게 시선이 집중되었는데요 이유는 USBC를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은 아이폰이 유일하기 때문입니다. ”애플”은 ”아이패드”나 ”맥북”에는 ”USB-C”를 사용하고 있지만 아이폰만큼은 여전히 ”라이트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USB-C”를 아이폰에 적용될 거다란 소식이 계속 나오면서 ”밍스궈”에 의하면 ”아이폰 15”부터 ”USB-C”로 바뀌게 되고 모델마다.

자주 묻는 질문

USB 케이블로 핸드폰 데이터

이미지와 동영상을 합하면 256GB 남짓, 평소 핸드폰 파일 전송에 애용하던 ShareIt을 동원하더라도 백업하는데는 무척 오랜 시간이 걸릴 듯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갤럭시 연속 촬영 안될 때 해결

버튼을 끌어내리거나, 길게 눌렀을 때 연속촬영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러리 앱에서 연속 촬영된 사진들 확인하는

최근 갤러리 앱이 업데이트되며 갤럭시 연속촬영시 사진들이 하나의 폴더형식으로 묶어보여지게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