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공인인증서보다 보안카드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공인인증서보다 보안카드로

우리은행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방법에 관하여 궁금하신가요? 개인 사업자라면 1년에 한번씩 전자세금계산서 전용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 발급 혹은 갱신해주어야 하는데요. 우리은행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분들을 위하여 우리은행 전자세금계산용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 방법에 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세금용 인증서 발급 수수료 우리은행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전 인증서 발급에 필요한 발급 수수료에 관하여 알아볼까요. 개인 사업자가 발급 가능한 인증서 중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의 경우 인터넷뱅킹을 통한 발급시 4,400원의 발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시 장점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시 장점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시 장점

첫 번째로 신고가 간편해집니다. 과세기간 종료일 다음 달 11일까지 국세청에 전송된 전자세금계산서는 부가가치세 신고 시 세금계산서 합계표에 합계액만 기재하고 거래처별 명세 작성은 불필요합니다. 두 번째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를 출력보관할 필요가 없어 종이세금계산서의 작성송달보관비용 절감됩니다. 세 번째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재화 혹은 공역을 제공되는 분부터 건당 200원연간 한도 1백만원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세금감면 적용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공인인증서발급 vs 세무서에서 보안카드 발급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공인인증서발급 vs 세무서에서 보안카드 발급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공인인증서발급 vs 세무서에서 보안카드 발급

특히, 전자로 세금계산서를 발급한다는 매출액기준이 점점 낮아짐에 따라 많은 분들께서 전자로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셔야 하는데 특히나 연세 있으신 분들이 매우 어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세금계산서도 발급하기 어려운데 매년 공인인증서를 갱신받기는 더 힘들어하시기 때문입니다. 젊은 사업자분들은 본인이 편한 방안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사업자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개인사업자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개인사업자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사업자 범용공동인증서를 발급받는 절차를 알아보겠습니다. 1. 한국범용인증센터 사이트에 접속하여 메인화면에서 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인증서 상품을 눌러 다시 한번 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할인폭이 가장 큰 3년형 인증서를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시

첫 번째로 신고가 간편해집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공인인증서발급 vs 세무서에서 보안카드

특히 전자로 세금계산서를 발급한다는 매출액기준이 점점 낮아짐에 따라 많은 분들께서 전자로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셔야 하는데 특히나 연세 있으신 분들이 매우 어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자 공동인증서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사업자 범용공동인증서를 발급받는 절차를 알아보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