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젠 경영권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엠투엔 선정

신라젠 경영권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엠투엔 선정

신라젠은 위의 멤버들이 인수한 회사다. 3번째의 대머리가 신라젠의 모체 제네렉스를 창립한 데이비드 컨입니다. 저인원은 아데노연관바이러스속칭 AAV, 아데노바이러스와는 다름 분야에서 세계에서 손에 꼽는 상당한 권위자였다고 합니다. 그의 논문은 네이처지의 표지를 장식할정도로 많이 인용되었습니다. 펙사벡이, 신라젠과 제네렉스의 정말 원툴이자, 가장 힘찬 무기였는데, 펙사벡은 저 데이비드 컨과 스캇 월드만 교수가 함께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캇월드만은, 신라젠과 제네렉스에서 배운 노하우를 가지고, 필룩스로 가 사내이사와 2대 대주주에 등극, 여기서도 신라젠과 비슷한 짓을 했다.

간략히 요약하자면, 스캇 월드만 박사는 신라젠에서 배운 노하우를 가지고, 필룩스로 들어가 대장암 백신을 만드는데, 여기서도 한번 해드시고, 이원컴포텍이라는 자동차 시트회사에서 한번 더 해드신다.


imgCaption0
차트 분석


차트 분석

1 주가 분석 2 거래량 분석 3 특이사항 4 종합검증 신라젠 주가 차트는 분석할 것도 없습니다. 기업 가치와 상관없이 수급으로만 주가가 움직이는 상황입니다. 중장기로 갈수록 기업가치에 주가가 수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루빠르게 주식시장을 교란하고 개인 투자자들을 농락하는 이런 기업이 사라지기를 바랄 뿐입니다. 친구가 한번 사기에 당하면 위로해줄 겁니다. 괜찮다고. 다시 일어날 수 있다고. 누구나 한 번은 실수할 수 있다고. 말해줄 겁니다.

하지만 동일한 사기에 또 당하면 그때는 욕을 해주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최근 유튜브에 신라젠에 대한 구체적인 히스토리도 모르고 희망찬 얘기나 떠들어대는 인간들이 너무 많아서 안타깝습니다. 손실이 크신 분들은 자신의 실수와 사기겪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보다.

재무, 차트, 수급 분석과 주가 전망에 대한 강점과 약점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목표가를 산출하기 때문에 실제로 목표가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허황된 목표가는 제시하지 않습니다. 신라젠 1차 목표가 500원 신라젠 2차 목표가 500원 액면가 정도는 주는 게 예의인 거 같아서 신라젠의 목표주가는 500원으로 설정했습니다. 제발 허황된 꿈을 쫒지 마시고 진실을 마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제 분석 내용은 참고만 해주시길 바라며 투자의 결과는 오로지 투자한 본인의 책임입니다.

즐겁고 성공하는 투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른 종목이 궁금하시다면 우측 상단 검색창을 활용하여 검색해주시고 아래 다른 종목들의 분석글 링크를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