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조작설부터 역대 최고 당첨금까지, 인생 역전 로또 썰

로또 조작설부터 역대 최고 당첨금까지, 인생 역전 로또 썰

직장인 OFF각종 이슈 우리나라에서 발행하는 로또 복권의 공식 명칭은 로또 645 입니다. 1부터 45까지 총 45개의 숫자 중 당첨 번호 6개를 맞추면 1등인 복권이기 때문이죠.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추첨을 하고, 1인당 1주일1회차에 10만원까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다만 현금 구매만 가능하고, 구매시 신분 확인을 전혀 안하기 때문에 시간차를 두거나 다른 로또 판매처에서 사면 10만원 한도를 넘어 얼마든지 구매 가능. 로또 추첨은 당첨볼 6개 보너스 볼 1개, 총 7개의 볼을 뽑게 됩니다.

7개의 볼에서 나온 숫자 중 몇 개를 맞췄는지에 따라순서 무관 내 당첨 등수가 정해지게 됩니다.


imgCaption0
로또 조작설은 진짜?사실무근?

로또 조작설은 진짜?사실무근?

당첨기 안의 특정 공이 스스로 움직이더라 판매종료harr추첨 사이의 40분 시간 동안 조작을 한다 1등 당첨자가 수십명이 나오는게 말이 안 된다 조작된 가짜 당첨자가 섞여 있는 것이다 일반적인 로또 조작설의 근거들입니다. 저도 1등이 수십명이 나오는게 말이 안 될텐데, 분명 저 40분의 시간 동안 가상의 1등 당첨자를 만들어서 실제 지급되는 당첨금을 줄이고 가상 1등 당첨금은 국가에서 가져갈 것입니다.

라고 한 때 의심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정보를 조회해보고 난 뒤, 로또 조작설은 사실 무관 즉, 음로론일 확률이 거의 100에 가깝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당첨기 안의 공이 스스로 움직인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루머라 반박할 가치조차 없습니다.고 합니다.

역대 로또 1등 최고 당첨금과 최저 당첨금은 얼마?

역대로 가장 많은 당첨금을 받은 1등 당첨자는 2003년 19회 로또로, 1인당 407억/세후 317억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같은 해 25회 로또에 당첨된 당첨자가 242억/세후 189억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은 1등 당첨자가 나오지 않을 경우 2회까지만 당첨금이 이월되고 3회를 넘어 1등이 안나오면 국고로 귀속되는 반면, 이 때까지만 해도 무제한으로 당첨금이 이월됐기 때문에 저런 엄청난 액수의 1등 당첨금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웃픈 사연은 역대 1위 규모 당첨자는 어려운 곳에 익명으로 기부도 하면서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살고 있는 반면 역대 2위 금액 당첨자는 무리한 투자와 주식 실패로 당첨금을 모두 날려버렸다고 하니 둘의 운명이 극과 극으로 갈린 결말이 되고 말았습니다.

당첨금 지급 제한 및 연금 양도

청소년이 복권을 구매하면 당첨금을 수령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복권의 절반이 훼손되거나 오염돼도 당첨금이 지급이 안되니 조심해주세요. 복권면의 검증번호와 검증번호 바코드가 모두 오염 아니면 훼손되어 검증번호 확인이 불가한 경우 역시 당첨금이 지급이 안됩니다. 따라서 복권 뒷면의 정보 기재란에 성명 주민등록번호 서명을 하시고 빠르게 감춰두세요. 자랑하다가 누가 훔쳐가려고 하다가 오염되거나 훼손되면 못 받습니다.

연금식 당첨금의 당첨금 수령권은 제삼자에게 양도하거나 금융권 등에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연금식 당첨자가 사망하면 남은 기간의 당첨금 수령권은 민법에 따라 상속됩니다. 당첨금은 복권 앞면에 표시된 지급기한까지 당첨금 지급처영업시간 내에 당첨금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당첨금이 기한 내에 청구되지 않으면,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복권기금에 귀속되어 공익사업에 활용됩니다.

로또 판매점이 찐 로또

로또 판매 자격은 아래 기준에 따라 주어진다고 합니다. 전체 판매점의 갯수 중 90는 장애인기초수급자한부모가정국가유공자에게 최우선으로 배분되고 남은 10에 대해서도 일반인 중 차상위 계층에게 판매 자격이 배분된다고 합니다. 로또 판매자격 자체가 하나의 부의 사회적 재분배 도구로서의 역할을 하는 것이죠. 로또 판매점은 로또 매출액의 5.5vat 포함 를 수수료로 받는다고 합니다. 전국적으로 로또 명당으로 보고된 유명 판매점의 경우 1년에 로또 판매액만 200억원 인접하게 된다고 하니, 수수료 수익으로만 1년에 11억을 벌어들이게 됩니다.

요새 평균적으로 1등 당첨금이 1020억을 왔다갔다. 하는걸 감안하면 로또 명당은 1년에 한 번씩 로또 1등이 매년 당첨되는거랑 다름이 없는 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로또 조작설은

당첨기 안의 특정 공이 스스로 움직이더라 판매종료harr추첨 사이의 40분 시간 동안 조작을 한다 1등 당첨자가 수십명이 나오는게 말이 안 된다 조작된 가짜 당첨자가 섞여 있는 것이다 일반적인 로또 조작설의 근거들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역대 로또 1등 최고 당첨금과 최저 당첨금은

역대로 가장 많은 당첨금을 받은 1등 당첨자는 2003년 19회 로또로, 1인당 407억세후 317억을 받았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첨금 지급 제한 및 연금

청소년이 복권을 구매하면 당첨금을 수령할 수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