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엘지 유플러스 인적사항 유출 대상 홈페이지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확인하세요

LG 엘지 유플러스 인적사항 유출 대상 홈페이지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확인하세요


imgCaption0
약정 해지 시 예측 할인 반환금 정보


약정 해지 시 예측 할인 반환금 정보

네이버나 다음과같은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LG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여기서 최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 마우스를 올려 하위 메뉴를 불러낸 후, 가입인포 아래에 있는 ”내 가입인포 조회/변경”으로 들어가신 다음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해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그보다. 조금 더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서비스 해지”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상세하게 보기를 누른 후 마우스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게 되면 사용하고 있는 웹 이름과 약정 할부 기간, 잔여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저의 경우는 약정 기간을 끝냈기 때문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았지만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상태라면 약정 기간과 잔여기간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LG U+ 5g, LTE 요금제 변경

LG 5G 요금제 2019년 4월 3일 5g 스마트폰을 출시했고 국제 최초로 5G 상용화에 성공하였습니다. 5G는 5세대 이동통신 규격으로, 4G LTE보다. 최대 20배 즉각적인 속력을 제공합니다. 4G의 빠르기는 최대 1 Gbps인 반면 5G는 최대 20 Gbps의 속도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5G가 4G보다. 20배 즉각적인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5G의 응답 속도도 10배 향상됩니다. 이러한 4G에서 10초가 걸리는 작업이 5G에서는 0.1초 만에 완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요금제는 12만 원부터 8.5만 원까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아래 5가지 요금제 모두 데이터는 무제한입니다. 요금이 가장 값고가의 5g 상징인 요금제는 13만 원이며 데이터는 무한계 기본혜택으로는 U+ 모바일 tv가 무료입니다.

서비스 해지 및 상담 신청

서비스 해지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해지를 하기 위해서는 결과적 화면에서 다시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 마우스를 올려 하위 메뉴를 불러낸 후 ”서비스 해지”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그러나 여기서 해지하고자 하는 인터넷을 찾아 오른쪽 상세하게 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하게 보기 버튼을 클릭한 후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게되면 첫 번째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지금 당장 해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있는 ”해지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고, 상담 신청을 먼저하고 싶으신 분들은 그 위에 있는 해지 상담 신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최대한 빠르게 해지를 하기 위해 ”해지 신청”을 눌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