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신차 리뷰, BMW 뉴 7시리즈 740i 자동차 리뷰

BMW 신차 리뷰, BMW 뉴 7시리즈 740i 자동차 리뷰

TV속 자동차이야기 여태까지 늘 보던 사람들의 일상이 약간은 지겨웠는데 새로 온 회원의 새로운 일상을 보니 약간은 더 재미있었습니다. 아침에 정신을 차린 창섭은 그의 반려견인 구리를 데리고 어디론가 향하는데요. 구리와 함께 차박캠핑을 좋아해야하는 이 저자는 2열부터 평탄화가 완전한 그의 차에 구리를 태우고 출발합니다. 바로 반려견 유치원에 데려다. 주려는건데요. 혼자사는 이 저자는 그냥 구리를 데리고 놀아줘도 되지만 그렇지만 그렇지만 유치원에서 얻을 수 있는 여러가지 사회성이나 구리의 기질 이같이 것들을 얌전하게 하는데에 이롭게 하는 이유로 유치원에 보내주고 있었습니다.


BMW 새로운 자동차 리뷰
BMW 새로운 자동차 리뷰


BMW 새로운 자동차 리뷰

오늘은 BMW 뉴 7시리즈 중에서 가장 상위 모델인 740i xDrive에 대한 리뷰 포스팅입니다.

국내에서는 벤츠와 더불어 외제차의 황금기를 가져왔다 상표 중 하나로 강남 쏘나타로 불리는 5시리즈의 판매량이 많은 브랜드. 하지만은 대형 세단인 7시리즈는 벤츠의 S클래스에 비해 열세였기에 최근 동안 나온 7시리즈는 정말 많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것이 곳곳에서 느껴지는 모델이었습니다.

트랙스 어떻게 달라졌나?
트랙스 어떻게 달라졌나?

트랙스 어떻게 달라졌나?

옛날 트랙스 디자인은 스파크 설계의 대형 모양 같다는 말도 들었을 정도로 외관 디자인 입장에서 실망감을 준 면이 있었습니다. 하지만은 가장 먼저 이번 풀체인지를 통하여 차량의 덩치도 커졌고 정교한 디자인이 특히 눈에 띕니다. 특히 깔끔하고 정교한 전면부 디자인에 대해 호평 일색입니다. 외관에 비해 아쉬웠던 실내 인테리어도 예쁘게 변했고, 2열 실내공간도 넓어졌습니다. 자동 비상제동, 차선 유지 및 이탈 경고, 전방 보행자 제동, 영리 자동 하이빔, ADAS 시스템(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고급 운전 지원시스템도 탑재되었습니다.

1.2리터 3기통 가솔린 터보엔진, 6단 자동변속기이며, 최고 출력은 139마력, 최대 토크 22.3kgm,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8.6초에 가속가능합니다. 연비는 복합 12~12.7km/ℓ 정도 나옵니다. 실내외 설계의 완성도가 올라왔는데, 가 격까지 2천만원대로 코나보다.

구입을 생각했을 때 코나와의 상대 비교
구입을 생각했을 때 코나와의 상대 비교

구입을 생각했을 때 코나와의 상대 비교

출력 : 앞서도 말했듯이 코나의 강점은 월등한 출력으로 출력면에서는 비교적 트랙스가 패. 가성비 : 성능 대비 구입가를 생각했을 때는 적합한 옵션이 있고 좀더 큰 외관이지만 더 싸다는 면에서 트랙스가 승. 디자인 : 외관은 개인차가 있으므로 패스. 실내 옵션과 실내 디자인 편의 측면 무승부. 트랙스는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는데 풀체인지의 디자인 변화와 가성비 입소문으로 많은 애정을 끌고 있어서 초반엔 분명 대박을 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이후 현대를 비롯한 타 업체의 신차 출시 성적 등에 따라 흥행이 지속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트랙스 풀체인지(정식의 명칭, 크로스오버)는 디자인 잘 나왔고, 성능도 옛날 쉐보레 차량 성능을 생각하면 문제될 것 없으며, 무엇보다. 동급대비 가성비가 최고의 매력이기 때문에 소형 SUV 시장에서 당분간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