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전기포트, 오븐, 인덕션, 압력솥 등 고장 수리)

키친아트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전기포트, 오븐, 인덕션, 압력솥 등 고장 수리)

오늘은 많이 이용하시는 쿠진아트 서비스센터 / AS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위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쿠진아트는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입니다. 미국 시장 점유율 1위의 브랜드로 1973년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서 푸드프로세서를 최초 출시하고 그 후로 다양한 주방가전, 주방용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쿠진아트 제품 보증기간


쿠진아트 제품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이나 쿠진아트 홈페이지의 제품등록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구입 시기가 불분명 할 경우 품질 보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동안 제품 자체나 생산과정에서 비롯된 불량품일 경우 무상교환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쿠진아트 서비스센터 as센터 지점 위치 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증기간 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 꾹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자료출처: 쿠진아트 홈페이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