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미끼 드라마 실화 몇부작 출시즌 2는 언제

쿠팡플레이 미끼 드라마 실화 몇부작 출시즌 2는 언제

쿠팡 플레이 tv연결 방법을 위한 가이드입니다. 집에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 tv가 있습니다. tv를 이용하여 쿠팡 플레이를 tv에 쉽게 티브이에 연결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 쿠팡 플레이를 tv에 연결을 통해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쿠팡 플레이 tv연결 방법 티브이 연결 방법 안내 시작합니다.

쿠팡 플레이 tv연결 방법을 위한 가이드입니다. 집에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 tv가 있습니다. tv를 이용하여 쿠팡 플레이를 tv에 쉽게 티브이에 연결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 쿠팡 플레이를 tv에 연결을 통해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쿠팡 플레이 tv연결 방법 티브이 연결 방법 안내 시작합니다.

쿠팡 플레이를 tv로 처음 이용을 하시는 거라면 집에 있는 TV에 쿠팡 플레이 어플이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 다운로드를 해주셔야 합니다.

쿠팡플레이 드라마 미끼 시즌 1이 드디어 끝이 났습니다. 2023년 1월 27일 부터 시즌 1 첫방송을 시작으로 총 6화 까지 스토리가 전개되었는데요, 단군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이었던 조희팔 다단계 사건을 실화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전체적인 연출이나 스토리 전개가 좋아 몰입력이 좋은 드라마였습니다.

쿠팡플레이 미끼는 최대 사기 사건을 저지른 노상천이 죽었다는 공식적인 발표가 나고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이 마무리 된지 8년 뒤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사기의 주범 노상천이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피해자 연대와 경찰이 함께 그의 행적을 좇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시즌 1에서는 현재 시점에서 경찰과 기자가 노상천 피해사건 이 후 사건을 맡게 되는 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장근석과 이엘리야는 살인사건이 발생하면서 현장에서 잡힌 이병준을 구하기 위해 천나연이 찾아오면서 만나게 됩니다.

미끼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아직도 회자되고 있는 조희팔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조희팔을 연상케 하는 노상천도 시즌 1화에서 사기를 당하면서 경찰의 무책임한 태도에 열불을 토하면서 본인도 사기를 치겠다는 결심을 하게 만드는 장면이 씁쓸했습니다.

쿠팡플레이드 드라마 미끼 감독으로는 을 연출한 김홍선 감독과 각본을 작성한 김진욱 작가가 함께 했습니다.

제작사로는 에이치하우스, 크리허브, 스튜디오 드래곤이 참여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쿠팡플레이에서는 가장 최신 오리지널 작품이기도 하고, 허성태 배우의 소름돋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서 평점은 4.0을 받고 있습니다. 빨리 시즌 2가 공개되면 좋겠네요.

쿠팡플레이 드라마 미끼 몇부작인지 궁금하실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총 12부작으로 시즌 1과 시즌 2로 나뉘어 방영됩니다. 시즌 1는 총 6부작으로 노상천이 사기꾼이 된 스토리와 경찰 그리고 고위 공무원들이 엮여 있는 실태를 보여주는 형식의 줄거리를 담았습니다. 시즌 2는 2023년 4월 7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며 6부작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장르 : 범죄 스릴러출연진 : 장근석 허성태 이엘리야 외감독 : 김홍선작가 : 김진욱제작사 : 에이치하우스 | 크리허브 | 스튜디오드래곤방송사 : 쿠팡플레이방송시간 : 금요일 저녁 8시 공개방송일정 : 2023년 1월 27일 시즌 1 첫공개 | 2023년 4월 7일 시즌 2 첫공개몇부작 : 12화(시즌 1 : 6화 | 시즌 2 : 6화)다시보기 : 쿠팡플레이원작 : 실화 바탕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작품미끼 예고편


김수현 줄거리김수현 줄거리
김수현 줄거리


김수현 줄거리

평범한 대학생인 김현수(김수현)는 친구들과 파티를 하기 위해 아버지의 택시를 몰래 운전하고 친구들에게 향합니다. 신호를 받고 멈춰 선 그때 현수의 택시가 운행 중이라고 생각한 홍국화(황세온)는 택시를 탔고, 그렇게 홍국화와 만난 현수는 술에 취한 채 위험한 일탈을 즐기게 됩니다. 하지만 다음 날 새벽, 홍국화는 피를 흘린 채 죽어있었고 놀란 현수는 테이블에 묻어있는 핏자국을 지우고 피 묻은 과도를 챙겨 달아납니다. 그렇게 아버지의 택시를 몰고 도망치던 현수는 음주 단속 경찰에 걸리고, 현수의 부자연스러운 행동이 의심스러웠던 경찰은 현수를 경찰서로 이송합니다. 그리고 마침 홍국화 사건을 수색 중이던 박상범(김홍파)이 상태가 불안정해 보이는 현수를 보며 의구심을 내비쳤고, 그때 현수가 국화의 집에서 나온 걸 봤다는 목격자의 한마디로 현수는 몸수색을 당하게 되고, 숨겼던 과도가 발각되며 긴급체포 됩니다. 현수는 자신이 죽인 게 아니라고 항변하지만 현수의 말을 들을 생각이 없는 박상범은 현수의 옷을 벗겨 혈액 반응을 찾아냅니다. 현수는 그렇게 하룻밤 사이 평범한 대학생에서 홍국화를 죽인 용의지가 되어버리고 맙니다. 드라마에서 현수는 순진한 대학생에서 시간이 갈수록 완전 다른 모습의 인물로 변해갑니다.

쿠팡 플레이 tv로 보기

쿠팡 플레이 tv로 보기는 위의 방법과 또 다른 기능으로는 미러링 기능을 이용한다면 쉽게 핸드폰과 TV를 미러링 해서 볼 수 있는 기능 또한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