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레드 바우처 혜택 및 연회비 5년째 사용 후기

현대카드 레드 바우처 혜택 및 연회비 5년째 사용 후기

현대카드 레드 혜택 및 발급후기 the Red 최근 동안 현대카드 더레드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친구의 소개로 좋은 설계사님을 만나 좋은지원을 받아서 손해볼거 없는 카드발급이라 기분이좋네요. 현대카드의 VIP카드인만큼 연회비가 20만원이나 하는데요. 연회비가 비싼만큼 많은 혜택을 줍니다. 1.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이용가능한 PPPriority Pass카드 제공 2. 25만원 상당의 바우처 면세점.호텔.골프.보험. 15만원 이용권 혹은 국내선 동반자 무료왕복 항공권중 택1 제가 더레드카드를 발급받은 진정한 이유는 레드카드는 마스터카드 최상등급인 월드마스터카드 이기때문입니다.

레드카드는 월드마스터카드이기때문에 SPG 월드마스터프로모션인 호텔1박으로 SPG골드를 달수있습니다.

SC제일은행 계좌를 갖고 있는 만 12세 이상의 고객이며, 만1217세는 SC제일은행 창구 방문을 통한 발급이나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 전화 상담 예약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며, 카드 발급을 위한 본인 신분증이나 여권 앞면 사본 혹은 법정 대리인 증빙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이 필요합니다. 현대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모든 현대카드 제휴점 및 온라인을 통해 보유 잔액 안에서 즉시 결제되며 이용 내역은 통장에 표시됩니다.

결제 금액이 계좌에서 즉시 출금되는 상품으로 계좌 잔액이 부족하면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며 할부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체크카드 결제는 오늘 최대 600만원 / 월 최대 200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imgCaption0
넥슨 현대카드 신용


넥슨 현대카드 신용

넥슨 현대카드는 연회비가 1만 원입니다. 해외 결제는 마스터와 아멕스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물론 국내전용으로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을 대비해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는 만들어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스터와 아멕스 두 회사의 결제 수수료가 다르며, 혜택도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지출계획 형태에 따라 비교하여 선택하셔야 합니다. 국내전용으로 발급해도 연회비는 동일합니다.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결제 시, 20.51.5 적립 넥슨 결제 금액은 전월 이용 실적에 합산되지 않고, 포인트만 적립 연회비 1만 원 mastercard, AMEX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에 넥슨 현대카드를 활용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넥슨 현대카드신용는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무관하게 이용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더 레드 컬러 북 살펴보기

카드 패키지가 이제는 책 한 권에 포장되어 발송됩니다. 컬러북Book에는 여러가지 현대카드의 철학이 들어있으며, 색깔에 대한 생각이 적혀있습니다. 정독해서 읽어보진 않았지만 작금의 트렌드를 읽거나 창의적인 생각을 하게 하는 데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종이의 질도 좋은 편입니다. 특별한 경험을 하는 느낌이 듭니다.

아래와 같이 책 가운데에 카드가 꽂혀있었습니다. 카드 실물은 과거에는 메탈플레이트로 되어있어 더 차별화되어 보였는데 이제는 기본적으로 다른 카드들과 비슷하게 플라스틱이고, 메탈로 변경 시에는 10만 원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온라인 발급신청 시에는 면제가 되는 것 같기도 한데, 일부 ATM기나 기기에서 결제가 안될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더레드 바우처 북 조회 및 5년 사용후기

바우처북의 경우 이전과 크게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과거에는 상자에 담겨왔던 거 같은데 이제 종이커버로 바뀐 듯합니다. 그리고, pp카드도 실물은 없어지고 앱다운으로 이용가능하며, 바우처도 현대카드 어플에서 사용됩니다. 스티커도 함께 오던데 카드에 붙이는 것은 아니고, 다른데 붙이라고 주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몇 년간 사용한 후기로는 지금까지는 레드카드에 대한 가성비가 좋았고, 혜택이 쓸만한 곳이 많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백화점 상품권도사라지고 바우처를 사용하려면 배보다. 배꼽이 더큰 상황들이 많은것같습니다. 물론 기본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사용할 곳이 있기때문에 나쁘지는 않지만 조금 아쉬운것이 사실입니다. 추후에 더 연장해서 사용할지는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현대카드 더 레드의 상위버전으로 공개한 만큼 연 50만원의 연회비가 책정되었습니다. 현대카드 더 레드 스트라이프와 현대카드 더 레드의 다른 점은 연마다 1,000만원의 실적 당 10만 원의 보너스 바우처의 지급인데, 연회비 30만 원에 20만 원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더 레드카드보다. 많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연 3천만 원 이상의 실적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