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Finda 채용 정보 금융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를 찾습니다
지은이 양순례 청년이 마이크 앞에 섰다. 만인이 지켜보고 있는 자리에서 환경 공무관에 입사한 사유를 가감 없이 밝힌다. 환경 경무관이란 공무 수행의 취지로 과거 환경미화원의 새 명칭이란 것도 알리면서. 해맑은 눈빛이며 현장에서 착용하던 형광색 옷차림이 솔직하고 직업의식이 확고합니다. 체력을 길러 1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채용되었다고 대담하게 말합니다. 새벽 네 시부터 일해야하는 게 부담은 되나 대신 오후 두 시면 끝나니, 나머지 시간을 활용할 수 있어 좋다고 덧붙인다.
부모님은 아들 하는 일에 늘 걱정이지만, 자신은 보람을 느낀다며 이 일을 젊고 건강한 사람이 하지 않으면 누가 하겠습니까 느닷없이 톤을 높이며 씩씩하게 외친다. 웃음도 나오면서 대견하기까지 합니다. 방청객에서 박수가 쏟아진다. 텔레비전을 지켜보던 나도 극도로 예뻐서 마음의 박수를 힘껏 보냈다.
1 쿠팡 플레이
제휴된 모든 금융사의 대출을 비교할수 있는 핀다의 핵심 기능인 비교대출 Android 기능을 개발해요.특정 유저를 타겟팅 해서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나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발해요.유저가 쉽게 대출을 상환하고 본인의 자산을 한눈에 보고 관리할수 있는 자산 관리 서비스를 개발해요.많은 데이터를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리팩토링 및 아키텍쳐 설계에 참여해요.현재 운영되고 있는 핍니다.
채용브랜딩이란?
먼저, 채용브랜딩이란 무엇일까요? 어렴풋이 알겠지만 헷갈리는 채용브랜딩. 마케팅의 정의가 다양하듯이, 채용브랜딩도 여러 곳에서 정의를 다르게 하고 있어 많은 혼선이 있을 것 같습니다. Hwave가 생각하는 채용 브랜딩이란 이유, 메시지, 만족 이 세 가지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채용브랜딩의 출발은 기업이 구직자에게 우리 회사에 올 만한 원인을 만들어 주고, 2 그 과정 속에서 일관된 톤 앤 매너로 메모를 전달하며, 3 끝은 내부 임직원들의 만족을 높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핍니다. Flow Chart
핍니다. 유저가 자동차 리스를 계약하기까지 행동을 Flow Chart로 그려보시면 다음과 같다.
핀다는 장기렌트 · 리스 서비스를 출시하였는데 방법은 아주 간단하였습니다. 핍니다.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류 없이 금융사 계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요. 희망하는 자동차 중 이용조건과 월 납입금을 한눈에 비교하고 계약 신청을 완료합니다. 그리고 금융사 상담원과 전화 소개를 통해 거래를 확정 지으면 5일 안에 자동차를 받아볼 수 있어요.
2022 채용브랜딩 콘텐츠 연말정산
채용 브랜딩 전형 단계별 구직자 접점 채널 1단계. 사전 관리 채용 전형 단계 중 1단계 사전 관리 채널에는 블로그, 리뷰 사이트, 유튜브 채널 운영, 커리어 페이지, 현직자 이야기, 링크드인 등이 해당하는데요, 사전 관리 채널을 알아보기 전, 우리 기업의 현황은 어떤지 먼저 체크해 볼까요? Check Point 채용 홍보를 위해 채널을 반짝 운영하고 이후엔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구직자들에게 이 채널은 어떤 목적으로 만들어졌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소개를 했다? 기업 광고 PR 채널로써만 이용하고 있다? 이 세 항목 중 한 가지라도 해당한다면, 콘텐츠를 통해 타 기업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콘텐츠에서 소개한 채널별 기업 사례가 무엇이 있는지 간단하게 말씀드릴게요. 블로그, 브런치, 티스토리야놀자 기업 블로그 포스트 타다.
자주 묻는 질문
1 쿠팡 플레이
제휴된 모든 금융사의 대출을 비교할수 있는 핀다의 핵심 기능인 비교대출 Android 기능을 개발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채용브랜딩이란
먼저 채용브랜딩이란 무엇일까요? 어렴풋이 알겠지만 헷갈리는 채용브랜딩.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핍니다 Flow Chart
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