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전화번화 점검시간 수수료 자주하는문의 모음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전화번화 점검시간 수수료 자주하는문의 모음

오늘 급여날인데 우리은행 사용자만 급여가 안들어와서 단톡에 난리가 났네요. 일부 직장인들은 들어왔는데 일부 직장인들은 급여가 안들어왔다고 하길래 알아보니 우리은행 주거래 하는 분들만 안들어온거였어요 추석을 앞둔 21일 우리은행000030에서 전산장애로 타행 송금을 할 수 없어 고객들이 애를 먹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은행은 지난 5월 전산 시스템을 새롭게 바꾸고서 전산장애에 따른 금융거래 불편이 연이어져 고객들의 불만이 적지 않습니다. 우리은행에 의하면 이날 오전 8시 30분께부터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서 우리은행에서 다른 은행으로,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 송금이 안 됐습니다.

우리은행은 금융결제원의 타행 공동망 회선 중 우리은행과 연결된 회선 장애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금융결제원에 접촉해 오전 10시께 복구를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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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과 함께 진행하여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는 증액된 이체한도 범위내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방법2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로 이체한도 증액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만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통신기기 보유고객 당행 혹은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조건에 보충하는 경우아래의 경로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만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통신기기 보유고객 당행 혹은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보충하는 경우아래의 루트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최저임금 미만인 사람

중위소득 50 이하인 분들은 수급자이거나 차상위계층입니다. 이분들은 보건복지부에서 인정하는 저소득 사회적 배려자입니다. 본인의 소득인정액이 중위소득 50 이하이면 되는데, 해당 기준은 아래표를 참고하기 바란다. 소득인정액을 계산하는 것은 보건복지부에서 제공하는 를 이용하기 바란다. 2023년 최저임금은 시간당 9,620원입니다. 고용안정 보험에 가입된 사람이라면 무요건 이 금액을 받아야 하는데, 나라에서 정한 일부 인원에게는 이것보다.

적게 줘도 된다고 법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정신 혹은 신체장애로 근로능력이 현저히 낮은 사람, 최저임금을 적용하는 것이 적당하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이건 사업장에서 노동부의 허가를 받아야 가능한 일입니다.

신청 및 지급 방법

장애인 직업능력 평가포털 사이트로 접속해서 가입 후 출퇴근 비용지원 신청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해당 지원사업은 에서 주관을 하고 있었으나 내용에 에 관해 잘 모르겠다면 고객센터 15881519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

지급 방법은 UI 우리 카드로 현금이 지원됩니다. 그래서 거주지 근처에 우리은행에 방문을 해서 카드를 먼저 발급하기 바란다. 그리고 자신이 주로 활용하는 계좌와 연결을 합니다.

이후 지원금 신청이 완료되면 한 달 동안 사용한 교통비에 에 관해 매월 5만 원 한도 내로 정산을 해줍니다. 버스, 지하철, 기차, 택시, 유류비 등 모두 포함이 되는데, 이 외 다른 곳에 쓴 내역이 있으면 그건 지원에서 제외됩니다. 사용내역을 모두 확인해서 제공하는 것이라 불법행위를 저지를 겨를도 없을 것입니다.

도시가스요금을 납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고지서상에 기록된 지로번호 전자납부번호 등으로 도시가스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개인인터넷뱅킹 혹은 우리WON뱅킹에 로그인 합니다. 이용하시는 채널에 따라 아래의 경로로 이동합니다. 인터넷뱅킹 로그인rarr 공과금rarr 지로cms펌뱅킹rarr 지로조회납부 우리WON뱅킹 로그인rarr 전체메뉴우측하단 rarr 금융거래rarr 공과금rarr 지로 rarr 지로 납부 고지서에 기록된 기관의 지로번호 7자리 입력 rarr 전자납부번호 입력 rarr 확인을 클릭합니다.

화면에 표기된 고지내역이 맞는지 확인하신 후 출금입출금 예금잔고 선택 및 계좌비빌번호를 입력 합니다. ⑤ 보안매체(보안카드 혹은 OTP발생기) 정보를 입력하고, 인증서 선택 및 암호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도시가스요금 납부 완료여부를 확인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만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통신기기 보유고객 당행 혹은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최저임금 미만인

중위소득 50 이하인 분들은 수급자이거나 차상위계층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