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미스터트롯2 충격 탈락 후 심경

박서진 미스터트롯2 충격 탈락 후 심경

트로트로 큰 인기를 끌었던 티비조선에서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방법을 안내 합니다. 미스터트롯2 국민투표로 참가자 응원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해야 합니다. 임영웅을 차세대 스타를 탄생시킨 오디션 프로그램의 후속작 입니다.



탈락한 이유는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들의 실력은 다양한 형태로 출중그렇지만 대결 상대가 누구인지에 따라 합격의 운도 따르는 것 같습니다. 안성훈도 뛰어난 실력의 현역부로 현장에서의 분위기는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비슷했다고 전해집니다. 그렇지만 마스터들의 심사 결과는 예상외로 차이가 커서 놀라웠습니다.마스터 박선주는 박서진의 무대에 관련해 부담감 때문인지 힘이 너무 과했다는 심사평을 했습니다. 심사과정에서 박선주는 박서진의 노래 실력에 상당히 놀라운 표정을 지었지만 결과적으로는 냉정한 평가를 했던 것입니다. 심사과정은 공정했을 것으로 생각되며 팬덤이 많은 참가자에 대한 우려를 했다는 부분도 마지막 결과가 나올 때까지 신중히 지켜봐야 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미스터트롯 낯썬 기분 ]

그 이유는 바로, 4주차 온라인 투표 결과를 갈아 엎기라도 한 듯 눈에 띄게 달라진 순위 때문이죠.여기서 의문점이 생깁니다. 이 결과들을 가만히 보고 있자니, 어딘가 낯썬 기분이 듭니다. 우선4주차에는 TOP7 내에 없었던 최수호씨의 등장이 새롭습니다. 6위였던 안성훈씨가 갑작스럽게 1위를 꿰찬 것 역시, 전까지는 볼 수 없었던 모습입니다. 역시 7화에서 그려진 박빙의 승부가 온라인 응원투표 결과에도 큰 영향을 끼친 것이 아닌가 생각하게 됩니다.

박서진 현재 심정

1월초에 촬영한거라 한동안 집밖을 나오지 않았데요.이번 탈락으로 1위까지 생각은 안했어도 이렇게 빨리 떨어질줄은 본인도 몰랐다며 상당히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인터뷰에 응한 박서진을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는 심성에 박수를 보내는 응원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탈락자에게 소감을 묻는 tv조선은 끝까지 박서진을 이용한다며 역시 조선답다 싶었습니다. 저도 한명의 팬으로서 속상그렇지만 조선에 놀아나느니 차라리 탈락한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팬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에 얘기가 길어졌습니다. 저도 이제는 미스터트롯 안 보렵니다.

박서진의 존재감 ]

박서진 씨의 부재가 드러난 부분은 바로 눈에 띄게 달라진 투표 수 예전까지는 250만 표를 거뜬히 넘겼던 투표 수지만, 5주차 응원투표에서는 무려 20만명이나 줄어든 230만 표를 기록하였죠.혹시 이번 방영분을 보면서 어딘가 허전한 기분을 느끼지 않았나요? TOP7에서 유일하게 빠진 박서진씨의 빈자리를 보며, 그가 그동안 얼마나 큰 존재감을 자랑해왔는지를 여실이 느낄 수 있습니다. 이 허전함은 단순히 시청자들의 마음 속에서만 느껴지는 것이 아닌 듯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그리고 한 박서진 탈락의 여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장구 없는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으로 성장

박서진은 예선에서는 자신의 특기인 장구 없이 큰 부담을 안고 무대에 올라 처음엔 마이크가 흔들릴 정도로 긴장하였지만 마지막까지 안정되게 노래를 불러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팀미션에서는 본인은 춤을 잘 못 추지만 팀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추가 합격했습니다. 비록 일대일 데스매치에서는 탈락했지만 장구 없이 마이크 하나만으로도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여 가수로 더욱더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스터나 제작진이 이미 정해 둔 우승 후보가 있는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박서진이 피해를 본 것이 아니냐는 겁니다. 박서진은 3월 5일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