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이체 잘못했을 때 돌려받는 하는방법
스마트폰이 대중화된다면 서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금융업무를 볼 수 있는 스마트뱅킹도 지원하고 있습니다.우체국예금 많이 사용하시나요? 우체국에서도 예금과 보험을 가입할 수 있었는데요 사진과 함께 순서대로 그대로 따르는 것만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을 활용한 우체국 스마트뱅킹으로 계좌이체하는 방법에 관련해 배웁니다.
토스증권 계좌 이체하기
이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하나는 은행이나 다른 주식계좌을 사용해서 토스증권 계좌번호로 이체하는 것입니다.주식계좌번호는 토스 앱을 사용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그 계좌 번호에 입금한다면 토스 증권에 돈이 들어갑니다.토스에 연동된 계좌을 사용해서 토스 주식계좌로 돈을 채우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장을 이길 수 있다고, 오해하지 말 것
주식투자를 시작한 지 3년수익을 내고 걷기 시작한지 불과 몇 달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바로, 시장을 이길 수 있다고 하는 생각 자체를 버리고서부터입니다.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었던 결정적 이유단기적으로 흐름이 주식을 사용해서 시작하고 끝나는 위치를 정확히 지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주식을 투기처럼하지 않는 방법, 우리의 금융 투자 사관 학교을 사용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정말 성장하고 있는 회사를 봐야 합니다.
은행 창구을 사용해서 이체
통장 없이 다른 은행에 입금하거나 1,000원 단위로 돈을 이체한다고 한다면 은행 창구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 주민등록번호와 송금인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받는 사람, 계좌 번호, 금액 등)무통장 입금용지를 창구에 제출하고 돈을 낸다.은행을 사용해서 [무통장입금용지]를 작성합니다.은행원이 [무통장입금증]을 발급합니다.타행 무통장 입금시 수수료는 은행별로 차이가 있으니 확인하셔서 수수료도 챙기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은행을 사용해서 무통장 입금을 할 경우에 같은 은행으로써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지만 타행 은행인 경우에 수수료가 발생합니다익명 입금은 할 수 없기 때문에, 창구을 사용해서 무통장 입금시의 신분 증명서도 꼭 꼭 봐 주시기 바랍니다.
미래에셋증권 계좌이체 까다롭다.
최근 미래에셋증권이 SKIET 기업공개를 신청해 총 2주가 지났다. 환불받은 금액을 다시 계좌이체하려고 했는데, 미래에셋증권 앱을 통하여 서 계좌 이체하기가 정말 까다롭게 만들어놨더군요공모전 신청하고 2주 빼고 환불받았어요예전에는 한국투자증권과 키움히어로문S 이용시 계좌이체에 큰 어려움이 없었는데 미래에셋증권만 OTP 등록 후 계좌이체가 가능해서 정말 귀찮았습니다.미래에셋증권은 20일 이내에 다른 금융기관을 사용해서 계좌를 발급받아도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지만, 송금할 때 정말 귀찮았다.
무통장입금을 하는 경우에 은행창구를 이용하기 보단 보통 ATM 기기를 이용해 송금하는 경우가 보다 많습니다.다만, ATM 기기를 이용한 무통장입금은 같은 은행끼리만 가능합니다. 은행창구를 이용하는 경우에 대기시간도 있고, 전표를 작성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ATM 기기로는 타행이체는 불가능합니다. 보통 ATM기기는 만원, 오천원, 천원 단위까지 입금이 가능그렇지만, 100원 단위로는 입금이 불가능합니다. 농협 ATM 기기를 이용해 무통장입금을 하는 경우에 농협계좌로만 송금이 가능하고, 신한은행이나 우리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등 타은행으로의 송금은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