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플렉스(Flex) 실제 배송 후기 +준비물 팁

쿠팡 플렉스(Flex) 실제 배송 후기 +준비물 팁

한번 해보고나니 중독이 되는것 같습니다.4일정도 일하고 461개의 물건을 배송하고 472000원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무엇보다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고, 어렵지 않아서 더더욱 그런듯합니다.또한 가장 큰 장점은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신청해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직장인들도 주말이나 새벽시간을 이용해 서 할 수가 있습니다. 4대보험을 적용하지 않고, 종합소득세만 잘 신고해주면 되니까 급여소득자나 자영업자도 쿠팡 플렉스를 하실수 있습니다.거주지와 가까운 캠프를 지정하고 언제 어느 시간대에 참여할건지 신청한다면 됩니다.쿠팡 플렉스는 매월 1일15일에 일한 것은 같은달 25일에 16일31일에 일한 것은 다음달 10일에 지급됩니다.


쿠팡 플렉스 신청


쿠팡 플렉스 수입

비닐로 된 포장은 850원입니다. 대체적으로 개당 900원이라고 쳤을 때, 아침에 100개를 돈다고 치면 9만 원입니다. 여기에 원천징수 .3%를 떼야겠죠? 약 3000원을 떼고 나면 87000원을 새벽 배송을 하고 받을 수 있는 돈입니다. 여기에 유류비도 생각해야합니다. 기름값 빼고나면 크게 남는게 없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100개 돌기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야간에는 100개를 배정해주지도 않고요. 주간에는 물량이 많은 편입니다. 대신 단가가 조금 더 떨어집니다.


쿠팡 플렉스 신청


눈이나 비오는 날 배송

여름 장마철 등을 중심으로 쿠팡을 통해서 더 다양한 방법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는 문자가 옵니다. 그러면 내일 비가 오는것을 알 수 있는데, 15mm 정도까지는 요령껏 해볼 수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비가 많이 내리는 날에는 확실히 신청자가 별로 없습니다. 그런데 그 이상 내린다면 우비 등을 입고 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사실 이러한 경우에 종이 박스가 젖거나 해서 컴플레인 발생 확률도 높아지고 빗길이라 더욱 위험해지는데, 좁은 골목길을 통해서 사이드미러가 빗방울 때문에 잘 안보여 난감한 경우는 끔찍합니다.

캠프로 이동

해당 캠프가 처음이면 입차 시각보다 최소 30분 정도 일찍가는것을 권장합니다. 어떤 캠프는 암묵적인? 줄서기 구역이 있고, 쿠팡맨들만 이용하는 출입구도 있고, 예정보다 입차가 빨리 시작되는 경우도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캠프내을 통해서 물건을 편하게 싣기 위해서 일찍 오는 분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 꼭 ‘신분증’이 꼭 있어야 되니 준비를 해주세요. 또 잘 모르면 여유있게 물어볼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을 합니다. 최근에는 코로나 이슈 때문에 캠프 들어가기 전에 체온을 측정하고, 유흥가나 식당 출입할때의 명부작성같이 어플의 바코드를 통하여 서 출입이 가능한 방식인데 캠프마다 조금씩 다른것 같다.

오피스사무실상가학교

밤에는 대부분 문을 닫아놓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야간배송은 불가능할 것 같지만, 대부분 지하 주차장이나 뒷문을 통하여 서 출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밤시간에 불꺼진 사무실 복도를 다니다보면 좀 무서울 때도 있습니다. 학교 행정실/교무실 등으로 배송하는 경우에 낮이면 몰라도 밤에는 교문이 닫혀서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대학교는 정말. 배송 난이도의 상급으로 쳐도 될 것 같다. 부지는 엄청 넓은데 주소는 하나인 경우가 많아, 앱을 통해서 위치를 표현하는 핀이 제각각이며, 밤 8시 정도가 지나면 아예 출입구가 닫혀있고, 심지어 주차비를 받는 곳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곳들은 캠프 출발전에 캠프 담당자와 미리 논의하고 가는것을 권합니다.

쿠팡플렉스 사진찍기

쿠팡플렉스 업무 신청에 성공하셨다면 이제 배달을 나가게 됩니다.각지역에 있는 물류센터에 도착하시면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찍으시고 차에 물건을 배치하고 각 아파트나 주택 또는 상가로 가게됩니다.여기서 주의하실점은 택배를 문앞에 놓고 업무가 끝나는게 아니라 무조건 사진을 찍어주셔야 합니다.또 어플을 통해서 찍은 사진들을 배송완료와 동시에 추가 해주셔야 1건이 끝나게 됩니다.어려워 보이실지 몰라도 하다보면 금방 익숙해지실겁니다.이렇게 하고 그날 해당건수를 완료하고 반품이 있다면 물류센터로 반납하시고 없으시다면 퇴근한다면 됩니다.저도 첫날은 어플 사용법을 잘몰라 당황했지만 이틀째 되던날 금방 능숙하게 할수있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잘하실수 있습니다.

이후, 카톡으로 쿠팡플렉스의 일정이 확정된다면 해당 장소로 자차로 출발하신 후 쿠팡플렉스 어플로 출근을 확정하시면 됩니다.원하는 날짜와 장소을 통해서 진행이 가능한 쿠팡플렉스 일정을 확인하여 신청합니다.